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프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나루터결정 2020. 7. 20. 14:36

본문


골프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보십시오.




골프는 가장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중 하나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심장이 원하는 것이라면 골프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아이디어를 계속 읽어라.




골프 카트를 빌리지 말고 걸어봐.


이것은 여러분이 받게 될 운동량 증가로 인해 전반적인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걸으면 탈 때보다 근육이 더 유연해진다.


유연성은 골프 스윙과 샷의 정확성에 도움을 준다.




골프 스윙을 배우기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적절한 그립을 어떻게 통합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새로운 골퍼들은 종종 공을 더 세게 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실수로 클럽을 꽉 움켜쥐고 있다.


날 악력보다는 단단하지만 부드러운 악력을 추구하라.


동물을 안고 있는 것처럼 올바른 균형을 찾아야 할 것이다.




스윙에 도움이 되는 좋은 골프 팁은 스윙으로 몸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것이다.


초보자들은 힘이 주로 팔에서 나온다고 믿는 경향이 있지만, 무기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약하고 볼품없는 그네만 만들어 낸다.


그 탐나는 스윙거리를 얻는 훨씬 좋은 방법은 클럽이 움직이는 대로 온몸을 움직이는 것이다.




골프 스윙을 할 준비가 되었을 때 발가락을 흔들면 자세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아무 문제 없이 발을 자유롭게 움직인다면 공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다.


발이 조금만 움직여도 공 쪽으로 기댈 수 있어야 한다.


발이 너무 움직이면 제대로 하지 않는 것이다.




골프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어떤 오류가 발생할 수 있고 이러한 오류를 비웃으면 긴장을 풀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 다시 집중할 수 있다.




따라서 매 라운드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도록 해야 한다.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골프 경기를 정말 향상시킬 수 있다.




골프에 대해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채점 규칙이다.


이것은 중요한데, 왜냐하면 여러분의 점수는 여러분이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 판단하는 데 종종 사용되기 때문이다.


당신은 각각의 공을 스트로크로 기록하고, 공을 홀에 넣는 데 걸리는 횟수가 각 홀에 대한 점수를 결정한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적은 타율로 공을 착지하는 것이다.




골프채를 중립적으로 잡아라.


스윙할 때 클럽을 너무 꽉 잡고 있으면 보통 직진하는 대신 샷이 오른쪽으로 돌게 된다.


클럽을 느슨하게 잡으면 샷이 왼쪽으로 쏠린다.


그립이 맞으면 공이 들어갈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스윙을 할 수 있는 올바른 위치에 있다면 재빨리 엉덩이를 돌려서 몸무게가 뒷발에서 앞발로 움직이도록 하라.


이런 식으로 체중을 이동시키면 스윙이 훨씬 더 강력해지고, 이는 다시 공을 코스를 더 내려오게 만든다.




당신의 기술 범위에 있는 사람들과만 경쟁함으로써 당신의 자존심을 지켜라.


골프를 처음 배울 때는 쉬운 코스에서 동료 초보자와 함께 놀아라.


아주 힘든 코스에 도전하고, 세미 프로 선수들과 함께 경기하는 것은 당신의 정신을 짓밟을 뿐이다.




이제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이르렀으니, 골프 경기를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좀 가져야 한다.


잘하려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골라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가져가야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


골프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고 새로운 능력으로 아는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라.